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  • 공지
게시물 목록
No. 2020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대비 서울캠퍼스 검역소 운영 재안내
관리자 ㅣ 조회수 988

 2학기 대면 수업으로 인한 코로나-19 확산 방지 및 교내 구성원의 안전 확보를 위해 다음과 같이 서울캠퍼스 검역소를 운영하여 예방코자 하오니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  가. 기 간 : 2020년 9월 1일(화) ~ 12월 21일(월)

              (학사 일정에 따라 탄력적 운영 예정)

  나. 시 간 : 08:00 ~ 20:00(평일에만 운영, 주말 등 검역소 운영시간 외 수업은

              생활방역 수칙 준수 자체 진행)

  다. 장 소 : 정문, 중문, 후문 총 3개소

  라. 검역 대상 : 교내 방문 모든 출입자(학생, 교원, 직원, 외부인 등)

  마. 운영 절차

  바. 건물 출입 통제 < 상세사항은 붙임 "검역소 운영 안내" 참조>

    1) 교내 모든 건물은 출입이 통제(SECOM)되며, 주 출입구 출입 시 검역여부

       손목밴드 착용 확인

    2) 검역이 완료되면 손목밴드를 착용하며, 하루동안 교내 건물 출입 가능

    3) 검역 시 이상 발열 또는 문진 이상자는 건물 출입이 불가하고, 수업 대상자

       는 학사팀 지침에 따라 대체 수업 실시

    4) 차량 이용자 및 탑승자는 게이트 출입 후 검역원에 의한 검역 진행(비접촉

       체온계 사용)

    5) 일별 색깔이 구분된 손목밴드 미착용자는 적발 시 퇴실 조치함

    6) 택배 및 음식 배달 목적 건물 출입 불가, 건물 밖에서 물품 및 음식 수령

 

  사. 교내 구성원 준수사항

    1) 교내에서는 마스크 필수 착용 및 정부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 준수

    2) 교내 불필요한 건물 이동 및 외부인 출입 제한

    3) 의심 증상시 1339, 관내 보건소 또는 교내 건강센터 문의

 

  아. 협조 사항

부서

협조 사항

대학(원) 교학지원팀

 - 수업 대상자(학생/교원/조교 등)에 대한 안내사항 사전 공지

 - 온라인 문진프로그램 실시 안내

 - 수업 전 학생 손목밴드 착용여부 교강사 확인 협조

 - 평동캠퍼스 및 동숭동 공연영상예술원은 자체 검역 진행 

전 부서 

 - 출근 전 매일 온라인 문진 실시 안내

 - 방역관리자(팀장) 주관 부서원 건강상태 관리 진행 

 - 차량 이용자 검역을 위해 중문, 후면 진입로 1면 통제 협조 

 

 


 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