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  • 학부
게시물 목록
No.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및 협조 요청
관리자 ㅣ 조회수 1548

1. 관련근거: 학칙 제22조(등록 및 납입금)


2. 위와 관련,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(분할납부 포함)을 다음과 같이

   안내드리오니 관련 부서에서는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3. 등록기간

 

구분
등록기간
비고
정규등록
2020.8.24(월) ~ 8.28(금)
* 납부 가능시간: 9:00~21:00 
  - 신용카드 납부 가능시간도 동일 
  - 창구 납부는 은행 마감시간까지 가능
* 등록기간 중 기타납입금 선택 변경 불가
추가등록
2020.9.2(수) ~ 9.4(금)
최종등록
2020.9.14(월) ~ 9.18(금)

등록금

분할납부

1회차 : 2020.8.24(월) ~ 8.28(금)
 납부대상금액 : 등록금 실납부액의 25%
2회차 : 2020.9.14(월) ~ 9.18(금)
 납부대상금액 : 등록금 실납부액의 25%
3회차 : 2020.10.12(월) ~10.16(금)
 납부대상금액 : 등록금 실납부액의 25%
4회차 : 2020.11.9(월) ~ 11.13(금)
 납부대상금액 : 잔여등록금 전액



4. 등록금 납부방법

   가.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: 등록금고지서 개인별 등록금 입금계좌로 송금

       (타행이체, 창구납부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ATM기 이체 등)

   나. 신용카드 납부: 우리은행 BC카드


5. 분할납부

   가. 신청기간: 2020.8.19(수) 9:00 ~ 2020.8.28(금) 20:00

   나. 신청방법: 중앙대 포탈 홈페이지 개별신청 (별도 신청서 없음)

   다. 대상자: 재학생 (단, 신입생, 편입생, 재입학생, 연구등록생, 시간제등록생,

       직전학기 차수별 지연납부자 제외)


6. 관련 일정

 

구분

일정 
비고

졸업사정완료 

~2020.8.11(화) 

학사팀 일정 근거 

등록대상자 생성 

2020.8.12(수) 

당일 장학 입력 불가(전산오류 방지) 

장학(고지감면) 입력 

2020.8.13(금) ~ 8.17(월) 

8월17일(월) 15시 장학자료 확정 

등록/장학 데이터 검증

2020.8.18(화) 

8월18일(화) 15시 데이터 확정 

등록금고지서 오픈 

2020.8.19(수) 9시~ 

 장학 변동 입력 시, 고지서 자동반영

기타납입금

선택·정정기간 

1차: 2020.8.19(수) 9시 ~ 8.21(금) 16시 


각 등록기간 개시 전 선택기간 부여

(기간 외 기타납입금 선택 변경 불가) 


2차: 2020.8.29(토) 9시 ~ 8.31(월) 16시 

3차: 2020.9.5(토) 9시 ~ 9.10(목) 16시 

※ 코로나-19로 인해 금학기 일정이 매우 촉박하오니, 졸업사정 및 장학데이터 입력 작업을 위 일정

   에 따라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 등록금고지서 포탈 오픈 후 장학 내역을 수정하실 경우, 납부대상액이 변동되므로 해당 학생에게

   수정사항을 필히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