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공지사항
  • 학부
게시물 목록
No. 2019학년도 신·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관리자 ㅣ 조회수 2486

<2019학년도 신·편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>



2019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,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1. 대     상 : 2019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 (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)
  
 2. 신청 기간 : 2019.02.25.(월) ~ 03.04(월) 23:00


 3. 신청 방법 : 스마트폰으로 신청
    위비뱅크 앱 설치: Play스토어/App스토어에서 위비뱅크 검색 → 설치 → “대학생”선택 
    ( 입력한 ID 비밀번호 반드시 숙지 요망 – 학생증 수령 시 필요)
      - 준비 사항       
      ①스마트폰(가족, 친구 등 타인 명의로도 신청 가능)
      ②신분증(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가능)
      ③증명사진파일 (200kb이하로 스마트폰에 미리 저장) 
       ※ 학번 조회: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
        ※ 전자출결, 도서관 이용 등 원활한 학교 생활을 위하여 반드시 증명용 반명함판 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          (셀카 사진 등 일상 사진을 첨부할 경우 학교 시설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.)

 

4. 수령 장소 및 일시 : 3월 중 CAU Notice 별도 공지  
 
 5. 외국인 또는 이름이나 주민등록번호가 지원 당시와 다른 학생 및  신청기간에 미신청한  학생의 학생증 신청 
      가) 신청 기간: 2019년 4월 1일(월)부터 ~
      나) 신청 방법: 중앙대학교 포탈- 강의마당- 전자출결- 카드발급 
          (신청한 메뉴에서 발급완료 확인 후 3영업일 이후 신분증 지참, 교내 우리은행(102관 B1)에서 수령)
      * 이름이나 주민등록번호가 지원 당시와 다른 학생의 학적정정 방법
        : 개강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되어 있는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,  본인 신분증 지참하여 학사팀(201관 1층) 증명 창구로 내방.
         
 6. 학생증 수령 전 모바일 학생증 이용 
       - 발급 방법: 붙임.2 중앙대학교 e-id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참고
      - 사용기한 : 2019.4.30. (화)   (학생증 존재(실물카드)시 계속 이용 가능)


 7. 문의처    
       ♣ 은행 업무 문의: 02-1588-5000, 02-1599-5000 
       ♣ 학적 관련 문의: 서울캠퍼스 201관 학사팀 (02-820-6035~6) / 안성캠퍼스 610관 학생복지관 2층 민원처리센터 (031-670-3373)
     


2019.  02.  14.

교 무 처 장


목록